REVIEW

뒤로가기
제목

제품 구매전 사이즈등 정확히 확인후 구매요망

작성자 TRAWERS(ip:)

작성일 2022-05-13

조회 11459

평점 0점  

추천 0

내용

안녕하새요 트로즈옴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과 말씀중에 저희 직원의 대응에 문제가 있어 사과드립니다. 

고객 사이즈교환에 대한 단순변심 또한 이점도 잘못된거 같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구매한사람입니다.. 홈쇼핑광고면에 제품이 보여 구입했으나 고객대응에 심각한 문제가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자사제품은 작게나오고 타이트하지만 신축성이 있으니 몇일입어보고 교환하시라 합니다.. 제품을 입어보면 교환이 안된다고 말하면서 몇일입어보란건 뭔 경우인가요? 교환 귀찮으니 입어보고 불편해도 고객이 손해를 감수하란건가요??


2.  사이즈교환이 고객의 단순변심입니까? 제품을 반품하겠다는것도 아닌데 왜 택배비를 동봉해야 되는겁니까?  사이트찾아보니 단순변심일 경우만 택배비동봉이라 안내되어있습니다..  사이즈교환은 명백히 판매처에서 부담해야되는 부분인데 왜 고객에게 부담시키는 건지요?


3. 대응하시는분 인성문제입니다..  어머님이 홈쇼핑보시다 구매하신것이고 비대면구매의 특성상 교환문의는 일상적인것인데 1번사항처럼 말도안되는 안내로 고객을 기만하고 고객이 응대방식에 대해 문제제기를 함에도 정확한 설명도 없이 짜증스런말투로 응대하는게 서비스업에서 정상적인겁니까?  사이즈교환도 단순변심이다라 공지를 하든지..  사이즈교환이 단순변심이라면 어느고객이 맘편히 제품을 구매할수 있을까요?  구매당사자가 나이드신분이니 대충 응대해서 처리하려는 질낮은 서비스태도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 


비대면으로 제품구매하면서 상담원분과 언쟁하는 경우가 한번도 없었는데 택배비6천원과 해당 안내자분의 불성실한 서비스에  짜증이 나고 이런 피해를 입는 고객이 발생하지않도록 후기를 올리니 필히 읽어보시고 구매하세요., 

상담자 박선* 란분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보통 네이**** 2024-04-30 3점 트로즈옴므 분리형 기능성 남성 드로즈 3종 SET

  •    답변 보통 TRAWERS 2024-04-30 0점